맘갓드 일상

맘갓드 생일날

맘갓드 2020. 7. 9. 23:58

 

 

어제는 갓드 이었습니다.

오~ 예에에에~~~~!!!!!!!!

 

 

♡♥♡♥♡♥♥♡♥♡♥♡

 

 

올해는 코로나 때문에

모든 일상들이 멈춰있으니

생일도 한 해 쯤은 쉬어가는 것도 좋을 듯....ㅎㅎ

 

덕분에 나이도 한 살 안먹으면...

올해 1년은 코로나 덕분에 어쩌면...

또 하나의 선물을 받는 셈이라고 생각하면

좀 위로가 될까요? ㅋㅋ

 

 

★☆

 

 

이 나이에 생일이 뭐 대수겠으며

어제 같은 또 오늘일진데...

 

더군다나 올해는

남편도 함께 하지 못해서

완전체 풰밀리가 못되었지만..

맘갓드의 두 아이들 덕분에

 

웃고

행복하고

감사한

 

하루였습니다.

 

 

하루 전 날

둘이서 틈만나면 속닥속닥 부시럭부시럭 거리더니

어지간히 작전을 야무지게 짠 모양...ㅎㅎ

 

아침에 일어났더니 제 책상 뒷편을

이렇게 멋지게 장식을 해놓았지 뭐예요..

 

감동감동감동감동~!!!

 

 

다~~ 저희들 잘하라고 하는 잔소리지만

맨날 혼내고 싫은 소리만 귀에 못딱지 박히게 해대는 

엄마를 최고라고 불러주니.....

 

오늘 단 하루겠지만

그래도 좋았습니다~

 

 

 

뭘 그릴까

뭘 써볼까

 

짱구 굴리며 고심했을 그 순간을 

혼자서 가만히 떠올려보면

그것 자체가 감동이고 기쁨입니다.

 

 

 

엄마 생일축하카드에 

지가 좋아하는 밈의 캐릭터를 그리셨는지...는

둘째녀석의 의도는

잘 모르겠지만...ㅋ

 

정말 똑같이 그려서

그것도 감동이고 기쁨입니다.

 

 

 

여길 누르면 매년 생일에 편지를

"들입니다"

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그래서 눌렀던 순간도

감동이고 기쁨입니다.

 

 

 

맨날 쓰레기 버리고 치우는 엄마라서

월리를 그린걸까요~~ㅎ

 

 

 

 

엄마를 Ms 미쓰라고 불러주니

그건 더 감동이고 기쁨입니다..

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그런데...

왕 대박 감동과 기쁨은

 

금일봉을 받은 것~!!!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엄마가 뭐니뭐니해도

머니를 좋아한다는 사실을

이제 깨달은 것이겠지요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감동이고 기뻐서

제 돈 주고

너무 먹고싶었던

퍼플오븐딸기케잌

직접가서 손수 사 와서 먹었습니다.

 

아직 락다운 상태라...

생일축하 핑계로 사람을 만날 수 도 없고

가족들이 오갈 수 도 없는 상황이라...

 

미역국 내 손으로 끓이기는 진짜 귀찮고..

(락다운 생활 4개월차 주구장창 집밥만 해대고 있어서..ㅠㅠ)

 

딱 나만을 위한

유일한 생일상 아이템

 

 

 

그냥 그럴 수 있는 것만으로 감사했습니다.

 

사실, 이 케잌가게가

며칠 전 까지만해도

락다운때문에 문을 닫았었거든요...ㅠㅠ

 

정말 맘갓드 생일을 맞아

이렇게 오픈해주셨다니

그것도 감동이고 기쁨입니다.

 

 

 

우와~~~~!!!!

딱 상자를 여는 순간

향긋한 딸기의 향이~~~

오~~~~~!!!!!

 

너무도 상큼상큼한 향에

컷팅하기도 전에 입에 침샘폭발~

 

많이 달지도 않고

상큼한 크림이 살짝 요거트 맛도 나면서

촉촉하고 부드러운 쉬폰의 맛은

하얀 우유 한잔과 

너무도 잘 어울리는 맛

 

 

 

퍼플 오픈

이 집 케잌들이 정말 다 괜찮거든요..

 

* 다음에 퍼플오븐 케잌 특집 포스팅 한번 꼭 올리겠습니닷~!! *

 

락다운 후 

먹는 것도 한계가 있고,

즐거움도 한계에 딱 차 올랐을 때

케잌이 그렇게 먹고 싶더라구요

 

상큼하고 촉촉한 생크림이 가득한 케잌

그 때 생각으로는

큰 거 하나를 앞에 뙇~~ 하고 놓고

숟가락으로 그냥 마구마구 퍼먹었으면...

하는 충동이 여기까지 올라왔었는데....ㅠㅠ

 

생일을 맞아 소원을 풀었네요.

이 날 정말 셋이서 

케잌의 끝을....

아니,

밑바닥을

보고야 말았답니다.ㅎㅎㅎㅎ

 

그래도 뭐 어때요?

생일날인데....ㅋㅋㅋㅋ

 


나이 들어 생일 날도

그래도

설레고 감사한 

맘갓드였습니다.

 


 

for GodDreams

for GotDreams